내돈내산 reviewung

R21.에그불고기버거(맥올데이세트)에 대하여

0ung 2020. 10. 20. 00:09
728x90

오늘도 외로이 외근을 다니면서,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는 소문이 날지 고민하면서 운전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경로상에 맥도널드 DT가 있다는 것이 생각났고, 머릿속에서 웬 처자가 꼭꼭 꼭 노래를 불렀다.

 

 

출처 : 한국 맥도날드 유튜브 계정

바로 이 노래..

 

개인적으로 아기 상어. 암욜맨 따라닷다 그대여.. 넘어선 중독성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영상마저 내 뇌를 지배하기 시작했다.

 

무엇인가에 이끌리듯이 맥도널드 DT에 주차를 하고(드라이브 쓰루 자체는 싫어한다.) 주문을 하였다.

 

두근거리면서 주문대로 갔고

 

 

 

 

바로!

 

에그 불고기 버거를 시켰다!

 

출처 : 맥도날드 홈페이지

맥치킨을 먹을까도 했지만

 

검은 모자 쓰는 CF도 인상 깊긴 했고, 에그 불고기 버거 맥 올데이 세트 4천 원이 너무 눈에 띄었다.

(나오면서, DT한정 맥치킨 단품 주문 시 무료 세트업 그레이드를 보면서 아차 싶긴 했다.)

 

오늘도 얇은 지갑 사정에 합리적인 선택으로 보였다.

 

지하철 인근 중심지 DT답지 않게 한산한 매장이었던 탓에 금방 제품이 나왔다.

 

음료는 사이다로 변경.

 

두 입 베어 먹고 단면을 촬영해보았다.

적당한 불고기 패티와 계란, 야채 모둠과 데리야끼 소스 듬뿍.

 

에그 불고기 버거 패티의 구성이다. 개인적으로 달고 짠 것을 좋아하기에 생각보다 데리야끼 소스가 넉넉히 있어서 좋았다.

 

그 외의 식감이나 맛은 딱히 특별한 것은 없었다.

 

1++계란이라고 엄청 광고해서, 뭔가 계란 패티에서 특별한 맛이 날 까도 싶었지만. 

 

그냥 신선한 계란을 사용한다는 것을 강조한 것이었나 보다. 

 

그냥 삶은 계란을 껴서 먹는 느낌이었다.

 

오히려 데리야끼 소스와 불고기 패티의 맛이 더 인상적이었다. 

 

그래도 요즘 물가에 비교해서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불고기 버거보다는 비싸지만, 달걀이 들어가 있으니 좀 더 든든한... 거였겠지?

 

다먹고 나니 맥치킨이 먹고싶어졌다. 다음기회에 먹어봐야 겠다. 꼭꼭끼오!

 

 

'에그 불고기버거(맥 올데이 세트)'라는 제품에 대한 리뷰는 다음과 같다.

*데리야끼 불고기버거+삶은 달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