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R84.'[체험특집 5탄]'이지덤 뷰티'에 대하여

0ung 2021. 5. 3. 00:11
728x90
 

R83.'[체험특집 4탄]'대웅제약 에너씨슬'에 대하여

R82.'[체험특집 3탄]불스원 살림공방(변기용 세정제)'에 대하여 R81.'[체험특집 2탄]풀무원녹즙 프레시 넛츠파이'에 대하여 R79.'[체험특집 1탄]대웅제약 락피더스'에 대하여  "드디어, 나에게도 협찬

radiant-reviewung.tistory.com

 벌써 5번째 체험 특집이다. 슬슬 원래의 콘셉트의 리뷰를 할 시기가 돌아왔다. 그간 리뷰할 만한 일이 많아서, 동시에 하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시간이 안나서 하지 못하였다. 체험 특집이 언제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제 슬슬 원래 방식의 글도 같이 쓰려고 한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이지덤 뷰티' 제품이다. 

 

이번에 설명하게될 이지덤 릴리프와 뷰티, 그냥 쉽게 예방과 처리로 보면 된다.

 사실 굳이 나한테 체험을 시켜주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긴 하다. 

 

 우리 모친이 말하는 소위 '인공 피부'(실제 의학적 의미의 인공피부라기 보다는, 피부 역할을 하는 패치 전반을 말하신다.) 제품들 중에서, TOM을 뽑으라면 사실 이 제품이지 않을까 싶다. 사실 해당 시장 자체가 TOM을 뽑을 만큼의 확고한 팬덤을 가진 제품은 없어 보이지만, 확실히 이지덤의 마케팅은 잘 되어있는 편이다.

 

그래서 가타부타 설명은 하지않..지는 않고, 빠르게 사진으로 설명하겠다.

 

동봉되어있는 제품 설명. 대충 짜기전에 릴리프로 관리하고 짠 이후라면 뷰티로 관리하라는 뜻.

 위의 사진이 잘 안보일 것이다. 하지만 사실 이 제품이 뭔지 모르는 인원은 적을 것이라 생각해서, 해당 2 제품의 차이점만 말하겠다.

 

이지덤 릴리프 - 여드름 짜기 전, 여드름 진정, 8~12시간 사용(이후 제거) 

이지덤 뷰티 - 여드름 짜고난 후, 흉터 치료, 2~3일 후 제거(경험상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됨.)

 

제품의 실물 좌측은 뷰티이고 중간은 릴리프이다. 마지막은 릴리프로 붙이는 데의 편의성을 보여주기 위해 빼서 찍었다.

 뷰티를 보면, 중앙에 핀포인트가 보이는 동심원형의 형태라면 릴리프는 전체적으로 붙일 수 있는 형태를 보여준다. 

 

 둘다, 1cm와 1.2cm의 2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어서 여드름의 분포와 형태에 따라, 붙일 수 있게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굳이 1.2cm가 필요한지는 모르겠다. 물론 연구원들이 고심하여 내놓은 사이즈일 테니 누군가한테는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적으로 칭찬하고 싶은 점은 떼는 방식이다. 이전에 이런 류의 제품은 그냥 원판에 알아서 떼라라는 느낌이었는데, 위에 보듯이 패치의 반을 가르는 점검이 있어 점선을 아래로 뜯다보면 하나씩 편하게 집게로 뗄 수 있는 구조이다.

 

 이제 아래로는 실제로 최근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이 심한 내 얼굴을 활용한 실험(?) 사진이 올라 올 것이다.

 

 혐오 표시를 할 테니, 미리 주의 바란다.(나의 못생긴 얼굴은 인중만 봐도 혐오스러울 수 있다. 조심하자)

 

 

 

 

 

 

(주의)

 

 

 

 

 

 

 

* 1차 릴리프 실험(콧수염 부위)

패치 부착 직 후 > 8시간 이후 > 패치 떼낸 모습

[기본]

 > 패치 크기가 너무 커서, 일부러 외곽쪽으로 붙여보았다. 패치 디자인 상 그래도 상관없어야 할 것이다.

 > 패치는 되게 투명해서 붙인 느낌이 외적으로 잘 보이지 않는다.(화장을 한다면 어떨지 모르겠다. 난 화장을 안 한다.)

 > 방수 기능은 어느 정도 되는 듯하다. 하지만 들뜬 사이로 물이 들어가면 안 될 것 같다.

 

[8시간 이후]

 > 없어졌다? 싶었지만, 아마 중간에 신기해서 만지다가 여드름이 터진 느낌이다. 

 > 뭔가 느낌상 구멍이 작아진 거 같기도 하지만(사진의 우상단 구멍) 느낌 탓일 수도 있을 거 같다.

 > 아예 흔적 없이 없어지길 기대했는데, 8시간으로는 너무 빡빡했던 것 같다. 아니면 자꾸 만져서 망한 듯하다. 

 

[사용 후 패치의 모습]

 > 여드름이 있던 부분에 무엇인가 묻어있다. 

 > 아마 터진 게 맞는 듯하다.

 > 사실 이후에 한 번 더 실험했는데, 8시간으로 여드름이 없어지지 않았다. 워낙 조금조금 트러블 형식으로 생긴 것이라 잘 파악은 안 되지만, 진정 정도의 효과는 있던 것 같다.

 

*2차 뷰티 실험

패치 부착 직 후 > 12시간 이후 > 패치 떼낸 모습

[기본]

 > 릴리프와 다르게 뷰티는 꼭 붙이라는 중심이 보인다.

 > 면도하다가 상처 난 여드름 부위에 붙이었다.

 > 최근 마스크로 가장 고통받는 턱 부위라 울긋 불긋하다.

 > 집게에 너무 착 붙어있다가, 피부에 붙이고 떼다 보니 늘어져서 불필요한 공간이 생긴다.

 

[12시간 이후]

 > 빠른 확인을 위해, 2~3일을 못 기다린 점도 있다. 

 > 하지만, 광고한 방수 기능 측면에서 면도를 하는 사람으로서 약간 부족한 성능인 듯하다.

 > 해당 부위가 약간 불투명해지면서, 보호받는 느낌이다. 

 

[사용 후 패치의 모습]

 > 여드름이 있던 부분에 무엇인가 묻어있다. 

 > 사실 피부 상태를 제대로 못 찍었지만, 12시간임에도 해당 제품의 회복력은 만족스러웠다.

 

 

* 상기 리뷰는 제품에 대한 실물 지원을 받고 작성한 리뷰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 개인적인 감상으로 절대적인 효능에 대한 척도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쿠팡 링크 3개(42ea*3 box) 기준 14,300원(21년 05월 02일 기준 포스팅)

* 쿠팡 링크 3개(57ea*3 box) 기준 15,020원(21년 05월 02일 기준 포스팅)

* 상기 링크로 구매 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리뷰어가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릴리프'이라는 제품에 대한 리뷰는 다음과 같다.

*명불허전 뷰티, 애매한 릴리프. 그래도 역시 이지덤

반응형